카테고리 없음

23년 2월 1일부터 <유튜브 쇼츠수익 가능!!> 파트너는 약관검토 필수~!!

웅스타 2023. 1. 13. 16:49
728x90

안녕하세요!!

웅스타입니다 :)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게되어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다름이아니라

23년 2월1일부터 유튜브 쇼츠로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 짝짝짝!!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쇼츠광고 수익을 받기위한 과정을 설명하고자 해요~! :)

행여 깜박하시는 파트너분들이 있을까봐 포스팅합니다 ㅎㅎ

 

단, 이 포스팅은 유튜브 파트너만 가능합니다 ㅠ_ㅠ

유튜브 파트너가 되기위한 조건 즉 수익창출의 조건을 완료하신분만 가능해요!!

<유튜브 파트너 가입조건>

구독자 1000명 + 시청시간 4000시간

or

구독자 1000명 + 90일동안 조회수 1000만뷰 달성

 

유튜브 파트너분들이시면

최근에 메일이 하나 오셨을 겁니다

이 메일을 해석해보자면~!!

지난 9월 발표된 바와 같이,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은
크리에이터들이 성장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Youtube Partner Program용어들이
이번주에 YouTube Studio에서 출시될 것입니다.

가장 큰 변화중 하나는 파트너를 수익화하는 것이 이제 Shorts Feed 에서
실행되는 광고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용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

이번주부터 YouTube Studio에서
검토 및 수락할  서 있는 기간을 알려주는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1일부터 Shorts 광고 수익 공유를 시작하려면
그 전에 새로운 조건을 수락해야 합니다.
2023년 2월 1일 이후에 수락하면 수락한 날짜에
Shorts광고 수익 공유가 시작됩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부로 수익화를 계속하려면
2023년 7월 10일까지 새로운 조건을 수락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된 조건이 수락되지 않으면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채널이 제거됩니다.

유튜브 커뮤니티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내용의 메일이였죠.

중요한 내용은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았습니다.

 

저 메일이 왔을때는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따로 나온게 없었는데

어제 업데이트 된 것 같네요 ㅎㅎ

 

< PC >

유튜브 스튜디오 --> 수익창출 --> Shorts 피드 광고 (이 밑에 검토란이 뜰겁니다 동의해주시면 되세요)

< Youtube Studio app >

유튜브 스튜디오 어플 --> 수익창출 --> Shorts 피드 광고 (이 밑에 검토란이 뜰겁니다 동의해주시면 되세요)

유튜브 파트너 분들이시라면

Shorts 피드 광고란 아래에 약관검토 동의?

이런게 나올겁니다.

들어가셔서 쭉 동의 눌러주시고 진행해주시면

 

짜짠! 이런식으로 수익승인이 완료됩니다!!!

 

유튜브 파트너분들이라면 꼭 꼭!! 잊지말고 동의해주세요~!!

 

이제 2월부터는 쇼츠도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ㅎㅎ 아자자자!!

 

꼭꼭!! 늦지말고 약관동의 해주세요!!

 

 

 

728x90